본문 바로가기

text

20140411 부산 서면 홍대광 팬싸인회 대리로 싸인받은 후긔 ㅎㅎ

 

 

첨에 부산에서 팬싸한다고 떠서 갈지말지 ㅠㅠ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은 안가기로 결정..

왜냐하면 스페셜카드땜에 앨범 닥치는대로 사고 팬싸 다니고 콘서트까지 예매하느라...........재정상태가 스렉이었고등여 ㅎㅎ;

 

그래서 부산 사는 아는 동생(=내 아바타)에게 우로빠 부산에서 팬싸한다고 ㅠㅠ 징징거렸더니

 

"내가 대신 받아다줄까?"

 

하고 흔쾌히!!!!!! 해쥼 ㅠㅠ 구래서 아바타님에게 대리로 싸인 받기를 부탁함 ㅎ

 

 

 

 

 

아바타 - 안녕하세여~

 

오빠 - 안녕하세여~

 

아바타 - 오빠! 오빠 팬중에 ㅇㅇㅇ이란 사람 알아여?

 

오빠 - 어어어!

 

아바타 - 그 언니가 너무 자주 오면 지겨울까봐

 

오빠 - 지겨워할 것 같아서? ㅋㅋㅋㅋ

 

아바타 - 네네 ㅋㅋㅋ 아 이거 to. 에 예뻐진 말고 적어주세요.

 

오빠 - ㅎㅎㅎ 말하기 전에 내가 썼다고 얘기해주세요.

 

아바타 - 네. 아 그리고 언니 편지. 안에 사진도 있거든여. 그거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빠 - 네 고마워요~

 

아바타 - 잘생겼어요~

 

오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빠한테 잘생겼다고 하니까 막 웃었다고 ㅎㅎㅎㅎ

 

그리구 내 아바타님이 오빠한테 언니땜에 영업당했다구 그러니까 그냥 빈말인줄 알고 시큰둥해하다가

콘서트 갈거라니까 반색하셨다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앙 ㅠㅠ 싸인 받은 거 보니까 왜 또 보고싶냐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