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t

20140406 종로 영풍문고 홍대광 팬싸인회 후기

 

 

ㅎ 싸인 총 3번 받았;;.....

 

 

첨에 선착순 공지 뜨고 부탁해서 하나 받고, 그 다음에 광화문 팬싸갔다가 스페셜카드때문에 들러서 하나 더 삼.................

그리고 팬싸 당일......중복 된다길래.....번호가 60번대라길래...........................또 받음............ㅜㅜ

오빠 귀찮았죠? 미안해요 ㅠㅠ

 

 

 


 

 

나 - 안녕하세요~

오빠 저 우리 엄마보다 오빠를 더 자주 보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오빠 - ㅋㅋㅋㅋㅋ 좋은 현상이네

 

나 - 아 저 앨범 9장 샀는데 스페셜카드 안나와요 ㅠㅠㅠㅠㅠㅠ

 

오빠 - 그게..나오기가 되게 힘들구나.. 나도 뽑아보고 싶다

 

나 - 제가 더 간절해요...........

 

그리고 to. 쓰는 거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부쩍 이뻐진ㅋㅋㅋㅋㅋㅋㅋㅋ

 

나 - ....저 옛날에 못생겼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 아니~

 

나 - 근데 왜자꾸 ㅋㅋㅋㅋ

 

오빠 - 자꾸 그게 생각이 나서..

 

 

나 - 아참 우리 전화통화했던 거 생각나요?

 

오빠 - 아하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나 - 그때 제가 되게 되게 불안하고 그렇다고 했었잖아요. 그래서 요즘 되게 우울하거든요.

내가 지금 오빠를 보러 올 때도 아닌 것 같구 ㅜㅜ

 

 

(피에스 받는중~_~ )

 

오빠 - 너무 길어진다 내용이~

 

나 - 길게 쓰셔도 돼여!!! ㅜㅜ

 

 

피에스 받고 진짜 너무 길고 내용도 좋아서 감덩 ㅜㅜ

 

나 - 아진짜 감동이다 ㅠㅠ 오빠 진짜 고맙고 사랑해요.

 

오빠 - 아유 내가 더 고맙지.

 

나 - 안녕~~

 

오빠 - 안녕~

 

 

두번째로 갔슴당.

 

이땐

1. 홍시

2. 디케이일공구

3. 이름

 

이러케 써가서 제일 좋은거 골라달라고 했어요. ㅎㅎ

 

나 - 이 중에서 제일 좋은 걸로 써주세요.

 

오빠 - 음.. 난 ㅇㅇㅇ (이름)

ㅇㅇ..이름 이쁘네~

 

나 - 와 진짜요? 아! 오빠 제가 편지 드리는 거 다 읽으세요?

 

오빠 - 진짜 다 읽는데 요즘껀 쫌 못 읽었어. 많이 밀렸어 지금 ㅋㅋㅋㅋㅋ

 

(시무룩..ㅜㅜ)

 

나 - 오빠 왜 저한테는 콘서트 오라는 말 안해주세요?

 

오빠 - 왜왜왜 말을 안하겠어, 내가~ 당연히 올거라고 생각하는거지!

 

나 - ㅎㅎㅎㅎ

 

(피에스로 콘서트 와줘 라고 써주심ㅋㅋㅋㅋㅋㅋㅋ)

 

오빠 - 콘서트 와줘...소심하게 이렇게 또 ㅋㅋㅋㅋ

 

 

나 - 오빠! 저랑 손대봐요.

 

 

난 되게 나보다 훨씬 클 줄 알고 손대보자고 한건데

오빠 손가락이 짧아서 긍가..나도 큰 편 아닌데 나보다 진짜 쪼오오오끔 더 길었음;;;

 

나 - 오빠가 손이 작구나...

 

오빠 - 나보다 큰 분도 많아 ㅋㅋㅋㅋ

안녕~

 

하고 가려는데 모르고 내 체크카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이블에 두고 와서 다시 가져가니까

뒤에서 겁내 웃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아..이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니저님들 보기도 민망하고 오빠 보기도 민망하고 ㅋㅋㅋㅋㅋㅋㅋ

 

나 - 이걸로 열장짼데 또 안됐어요..

 

오빠 - ㅋㅋㅋㅋㅋㅋㅋ

 

나 - 스페셜카드........하.....

 

오빠 - 힘들구나...

 

나 - 아 진짜 이거사는데..!!! (울먹)

 

중간에 계자님이 그게 다 어디간건지 모르겠다시며 ㅋㅋㅋㅋㅋㅋ큐ㅠ....

 

나 - 저 가요광장 보고 오늘...원피스...목선 드러나게 머리도 묶고..

 

오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면서 ps 쓰면서 막 웃으심ㅋㅋㅋㅋ

 

첨에 뭔지 몰라서

 

나 - 에? 머에용???

 

하니까

 

오빠 - 내 스타일 ㅋㅋㅋㅋ

 

 

글구 나서 막...그게 넘 부러웠었는데

어린 팬들 볼 꼬집어주고 하는거..

 

그래서 꼬집는건 안되고

 

대신 양 손으로 양 볼 부비부비 하는거 해달라함 ㅜㅜ

 

그러니까

 

오빠 - 이렇게 해달라고? 근데 나 손 좀 더러운데~

 

나 - 괜찮아요. 제 얼굴이 더 더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얼굴 완전 가까이 맞대고 부비부비 받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