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t

20140330 여의도 ifc몰 홍대광 팬싸인회 후기(망상 아님 현실임)

 

 

 

 

멘_붕.......... 이번에 고나리......왜죠? ;;; 핸드폰을 들고있지도 못하게 ㅎㅏ시는; ㅋ

녹음한거 들어도 뭔말인지 모르겠^^;;

 

나 - "여기 선물이여! ^^"

 

(선물 딱 놨는데 옆으로 픽 쓰러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광 - 어이구 어이구

 

(다시 세우려고 하는데 다시 쓰러짐 ㅡ.ㅡ)

 

나 - 어!

 

대광 - 어 오늘은 엄청 이쁘게 하고 왔네

 

나 - (겁나 설렜지만 아닌척) "오빠한테 잘보이려구요 ^.^"

 

 

(to로 홍시 써갔었움..그거 보고)

 

대광 - 홍시 ㅋㅋㅋ

 

나 - 이거 그 블로그 이름이잖아요 ㅋㅋ

 

대광 - 이거 블로그에 올릴거에요?

 

나 - 네 올릴거에요. 올리면 안돼요? ㅎㅎ 아! 피에스 딴 사람들한테 안 써준 말 써주세요 ㅠㅠ

 

대광 - 어! 이럴수가 블로그에 올릴거라고 해서 보편적으로 많이 쓰는 말 썼는데..(그게 love 이고임)ㅜ.ㅜ

 

나 - 저한테 하고 싶은 말 써주세요.....

 

 

하고 쓰시는데 또 글자 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나한테 싸인 해줄때마다 글자 틀리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보다가 어? 저게 뭔 말이지...하고 보는데 갑자기 ㅜㅜ 스텝님이 ㅠㅠ 빨리 하라고 하셔성 나도 모르게 찌릿 하고 쳐다봄ㅋㅋㅋㅋ큐ㅠㅠ

 

하지만 빠슈니가 무슨 힘이 있나영...팬싸 또 하졍..? 하고 힘없이 여쭤보니 ㅇㅇ 하셔서 그냥 일어남......ㅠ..

 

그리고 다시 안아달라고 하느뎅..!!!

 

 

대광 - 오늘 너무 예쁘다~

 

나 - 네?

 

대광 - 오늘 너무 예뻐~

 

 

;;

 

;;;

 

;;;;;

 

 

저 그냥 죽어도 여한이 없을듯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