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t

20140224 가요코리아 후기

 

첨에 뭐하는 건지도 모르고 구냥 신청 받는다길래 암생각없이 신청했는디 덜컹 당첨......................ㅎㅎㅎ

 

 

쫄래쫄래 kbs로 감

 

 

걍 앉아있는디 계자님 오셔서 대화함 ㅎㅎㅎ

 

막 먼저 전화통화는 잘 하셨냐고 물으시길래 오빠가 워낙에 말씀을 잘하셔서 잘했다고~

하니까 언뜻 들었는데 말씀 잘하시더라고 ㅋㅋㅋㅋ 어떻게 그렇게 침착하게 얘기 잘 하셨냐고 하심

사실 난 얘기한 것도 없는디...오빠가 다 말했는데.... 그래서 걍 웃다가

혹시 그거 영상 풀버전은 없냐고 ㅠㅠ 여쭤봤는데 모르겠다고 한 번 물어보겠다고 해주심!

 

그리고 저번 미니앨범이랑 이번 앨범 비교해서 팬들 분위기가 어떻냐고 하시길래 전 팬들이랑 안친해서

뭔 분위기인지 모른다고.........^_ㅠ 근데 개인적으로는 이번 앨범이 좋다고 말씀드림.

 

그리고 그 전화통화이벤트 당첨자 뜨던 날도 스케줄 있었는데 내 이름 보고 딴 팬들이 많이 보러 오시는 분이라고 하셨다고.

사실 오프라인 다니는 팬들이 많은 편이 아닌데 그렇게 다니게 되는 원동력이 뭐가 있겠냐고 물어보셔서

 

워낙 오빠가 팬들한테 잘하고 팬들이 이만큼 하면 그에 대한 리액션이 팍팍 오니까 다니게 되는 것 같다고

또 솔직히 반대로 다니는 팬들이 적어서 더 다니게 되는 것도 있다고......말씀드림 ㅠㅠ

 

그리고 혹시 답이없었어 앨범 이벤트는 이제 없냐고ㅜㅜ 했는데 다 끝났다고 ㅜㅜ 하심 ㅜㅜ 갖고시픈데 흑흑

 

 

 

그리고 스튜디오에 입장

근디 ....진짜 진삼 너무 가까워서 놀람..........................

그냥 녹음하는 부스 안에 의자 열 개 갖다 놓은 거임...ㅠㅠㅠ대박

 

 

그래서 오빠만 뚫어지게 계속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도 막 팬들 쳐다보고 웃고 ㅎㅎㅎ

노래는 다 알다시피 자유인이랑 정류장 부르심.

 

진짜 스튜디오 안에서는 쌩목소리로 들리는데 진짜 그 울림이 대단했다 ㅠㅠ

 

 

방송 마치고는 강인봉님과 김광석콘서트에 관한 이야기 하시는 것 같았음

 

 

끝나고 가는데 사진 보여드리니까 '아 얼굴 빵빵한거봐 ' 이러길래 살찌셨어요? 이러니까 어제 떡볶이 먹고 자서 그렇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이거 사진 올리지 말까요? 이러니까 이런 저도 저니까.....또 살까기 하실 거냐니까 다이어트 너무 힘들다고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씹귀 ㅜㅜ

 

앨범은 3월에 나온다고 하고!! 짱짱 기대!! 답이 없었어 활동은 이제 끝났다고 하무 ㅜㅜㅜ

어쩐지 음방에 안나오더라니..........................다음에 나올 음반은 존나 흥해서 굿바이 무대 이런것도 합시다!

 

글구 요새 피어싱 왜 안하시냐고 피어싱 하면 진짜 섹시해서 좋다고 ㅠㅠ 그러니까 막히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대여..다시 뚫어여.......

 

 

 

아..또 뭔말했지...기억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