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t

20140623 이소라의 가요광장 홍대광 출퇴근길

콘서트 끝나고 처음~_~

화환 물어보고 싶어서 발 동동이었기 때문에 가광으로 고고씽!


도착해서 계단에서 어슬렁 거리는데 주차장 쪽 동태가 뭔가 이상한고다 ㅎ_ㅎ

그래서 내가 가 달려 가 정신으로 뽀로로 쫓아갔더니 오빠가 뙇!


카메라 들고 찍으려고 하는데 매니져님이 ㅎ 안경쓴 차칸 매니저분이 아니당 ㅎ 무섭당 ㅎ 내 카메라 칠 것 같당 ㅎ

눈빛으로 말하신당 ㅎ 그래서 조용히 카메라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서운게 카메라 내리고 나서도 계속 나랑 아이컨택 하심;;; 왜 ...그러시져;; 저 카메라 내렸자나여;;;ㅎ..


암튼 그리고 오빠한테 편지 딱 드리고 화환 얘기 스타트!


오빠 제가 콘서트때 화환 보낸거 보셨냐고 했더니 당연히 봤다고~ 그래서 화환 문구 기억 하시냐니까 음 뭐였더라~ 하는데

내 촉으로 봤을 땐.......화환 못 본 것 가틈 ㅋ 주의 깊게 안봤거나 ㅋ ㅡㅡ

그래서 보신거 맞냐니까 맞긴 맞대 ㅡㅡ; 그래서 그거 화환 문구 "이번 콘때 레게 한다면서요? 나 설레게" 이거였다고 하니까

말 하자마자 "아~ 라임 맞춘거구나~" 하고 딱 알아맞히심! ㅋㅋㅋ 이해 못하실까봐 말한거였는데 이해를 너무 잘해주셔서 뎨둉했음 ㅎ;;


그래서 오 이해하셨네요. 이해 못하실 줄 알고 여기까지 와서 말씀드린거라고 ㅋㅋㅋㅋㅋ 하고 ㅋㅋㅋㅋㅋㅋ


오늘 노래 뭐 부르실거에요? 이러니까 어차피 30분 후면 알게될텐데 이러다가 마지막 차례라니까 그래도 안알랴줄라 하심 ㅜㅜ

그래서 힌트만 달라고 사정사정했더니 이번주부터는 여름노래로 가실거라며 ^^ ㅎ 계단을 올라왔는데 사람들이 넘 많다; 다른 팬들;; ㅋ



암튼 그리고 나서 앉아서 보라보다가 퇴근길 쉬먀!


퇴근할 때가 되니까 갑자기 진짜 비....비 수준이 아니라 폭풍우여씀..그래서 오빠 보자마자 오빠 우산 있어요? 밖에 비 엄청 와요~ 하면서 말거니까

태연하게 밖에 비와요? 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관 쯤 나와서 비 오는 거 보더니 (멘_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한테 우산 좀 빌려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난 옆에 있었긔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게 우산을 내밀어서 결국 오빠가 내 우산 빌려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그저 좋았는데..ㅎ 오빠가 내 우산 빌려쓰시니까 난...뭘 쓰죠? ㅎ


첨에 막 팬들 선물 다 매니저한테 떠넘기다가 딱 그날 들어온 선물만 손에 남았는데 우산 어케 쓸까 하다가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면서 매니저한테 다 넘겨주고

기타 앞으로 둘러매고 ㅎㅎ 우산 피려는데 내 우산 ...꾸진 우산...ㅜ 잘 안펴지니까 팬들이 막 나서서 펴줄라고 발 동동 ㅎㅎ



암튼 난 같이 간 팬 분 우산 얻어쓰고 걷는데 비가 진짜 너무 많이 와서 팬들도 오빠도 다 젖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서 꺄!!!!! 소리로 난리가..


오빠한테 오빠 왜 오늘 이렇게 이쁘게 하고 왔어요 이랬더니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팬들 없었음 어쩔 뻔 했냐고 동문서답을 ;;


더 말걸고 싶었는데 비가 진짜 너무 많이 와서 말을 걸 수도 없고 ㅠ.ㅠ 난 카메라 다 젖고 내 몸뚱이도 다 젖고 ㅠㅠ


그 외에 더 말을 했...남...? 음 기억 안남 암튼 오빠는 차에 들어가서 손 흔들어주고 난 멀찍이서 오빠만 안 젖으면 돼요!!!! 하고 소리침 ㅜㅜ



오빠..오빠만 안 젖으면 돼...난 물에 빠진 생쥐가 되어도 돼요...껄껄껄.. 근데 감기ㅣ 기운이 힘차게 뙇




건진게 이것뿐...

민망하니까 데이터방은 업뎃하지 않기로 한다..